아리땁다 티스토리

 

 

아빠와 공감대 바이트초이카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저희 둘째가 새벽에 일어나 현관문을 열어 보네요. 누군가가 들어오는 줄 알고 자다가 깜짝 놀라였습니다. 원래 새벽에 깨는 아이가 아닌데. 아무래도 전날 주문한 바이트초이카 때문인 것 같네요. 본인은 아니라고 합니다.

매번 쿠팡에서 로켓 프레시 제품들을 많이 구매하다 보니 초이카도 새벽에 오는 줄 알았나 봅니다.

그 날 저녁 늦게 배송을 받았네요. 배송받기 전까지 배송 조회를  시간 단위로 한 것 같습니다.

 

 

 

 

왼쪽 박스는 초이카와 상관 없는 박스 였네요. 

 

 

 

 

아그니온 , 골디온, 크래싱 트랙을 구매 했습니다.

 

 

 

 

골디온 수성품이에요. 조립할 건 거의 없네요.

 

 

 

 

스티커 붙이는 일만 남았습니다.

 

 

 

 

스티커 붙이는 것이 은근 신경쓰이고 힘들어요. 손을 좀 떨다보니.. 정면 모습입니다.

 

 

 

 

측면 모습니다.

 

 

 

 

후면 모습 입니다.

 

 

 

 

골디온을 만들어 보니 첫째의 아그니온은 금방 만들었어요.

 

 

 

 

측면 모습입니다.

 

 

 

 

후면 모습입니다. 저는 골디온과 아그니온 중 아그니온이 더 멋있는 것 같습니다.

 

 

 

 

두대 비교 사진 입니다.

 

 

 

 

크래싱 트랙 위 출발 전 이미지 입니다.

크래싱 트랙 조립은 쉽지만 스티커 붙이는 건 힘드네요. 만약 잘 못 붙여 띄는 경우 띄어낸 자리에 스티커 끈끈이가 남아 초이카가 부드럽게 주행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이건 제가 주문한 랜덤퍼포먼스 입니다. 

 

 

 

레어카인 쉐도우베히모스를 기대 했지만 제피로스가 나왔네요. 그래도 아이들거와 겹치지 않아 다행입니다.

 

바이트 초이카는 라인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원하는 초이카를 선택해서 살 수 있는 단품라인이 있고 랜던 퍼포먼스라는  박스 안에 어떤 초이카가 들어있을지 모를 랜덤라인이 있습니다. 단품라인의 업그레이드는 럭키 튠업 세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구성은 휠, 타이어, 모터, 기어가 들어 있으며 바디를 꾸밀 수 있는 메탈릭 스티커 2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랜덤 퍼포먼스 안에 들어가 있는 초이카는 어떤 초이카가 들어있는지 모릅니다. 8가지 중 한 가지가 랜덤으로 나오는데 기본 성능이 중상 정도 되는 미니카이며 레어 제품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랜던퍼포먼스 초이카중 쉐도우베히모스가 최고 성능의 레어 제품이라고 합니다.

 

조립하는 시간은 대략 1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혼자 했으면 5분 정도면 할 것 같네요. 생각보다 튼튼한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가지고 놀던 미니카와 성능 차이는 많지만 아이들이 좋아하기에는 충분할 것 같아요.

초이카 종류마다 모터, 기어의 스펙이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건전지는 AAA 건전지 두 개가 들어가는데 처음에는 속도가 어느 정도 나오다가 조금씩 느려지더라요. 모터의 발열이 상당합니다. 건전지도 많이 소모되고 모터의 발열도 심하고 거기에서 살짝 실망했습니다.  조금씩 느려지는 것을 체감할 때부터 건전지 갈아 달라고 조르기 시작합니다. 그날 산 건전지 하루 만에 끝이 났네요.

아이들과 같이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은 마음에 저도 구매했습니다. 크래싱 트랙을 뱅글뱅글 돌고 있는 초이카를 보고 있자니 멀미가 날 것 같더군요. 아이들은 어지럽지도 않은가 봅니다.

그날  둘째 아이가 너무 재미있었다면서 잠들기 전에 뽀뽀도 해주고 기분 좋게 잠든 모습을 보니 아이들과 놀이를 할때에는 나의 기준이 아닌 아이 기준으로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 깨닭게 되었네요. 저는 좀 더 멋지고 튼튼하고 빠른 미니카를 사주고 싶었거든요.  아이와 소통 공감할 수 있는 것들을 더 찾아봐야겠네요. 아이들과 놀이를 할때에는 아빠가 아닌  친구같은 느낌으로 놀이를 하는 것이 중요 한 것 같습니다.

 

 

도대체 몇개를 더 사야 끝이 날까요. 퇴근하면 바이트초이카 이야기를 듣느라 가방도 풀지 못하는 상황이 자주 생기네요~

랜덤퍼포먼스에 나오는 레어탬은 아니지만 쉐도우베히모스 참 멋지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딸아이가 좋아해서 사준 디스페이터입니다. 차가 못생긴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럭키튠업+

블랙하울링 카울과 190모터가 나왔네요.

또 샀습니다. ㅜㅜ 랜덤퍼포먼스2 그리고3 랜덤퍼포먼스4가 나오면 또 사주겠단 약속까지 했습니다.

쉐도우베히모스는 있는데 또 나왔네요.

가지고 있는게 나오니 속상했나봅니다.
한동안 울고 있는 저희 둘째 입니다.

랜덤퍼포먼스2에서 나온 레니어스 저희 딸아이는 너무 좋아하네요.

2020/07/26 - [정보전달] - 아이들 감성 초음파키재기 지헬스 소나를 소개합니다.

 

아이들 감성 초음파키재기 지헬스 소나를 소개합니다.

지헬스 소나BLE 휴대용 초음파 유아어린이 키재기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소나는 초음파로 키를 측정하는 도구 입니다. 휴대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며 소나 전용App을 다운 받아 아��

beautiful-things.tistory.com

2020/07/24 - [육아공감] -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서로 싸우는 것은 이기적인 것 일까요?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서로 싸우는 것은 이기적인 것 일까요?

너랑 나눠 먹고 싶어  만 3~5세 사이의 아이들이 자기 장난감이나 물건을 친구가 만지지 못하게 하는 것은 이기적인 것이 아니에요. 그 시기 당연한 행동입니다.나눔을 충분히 배우기 전 단계의

beautiful-things.tistory.com

2020/07/01 - [육아공감] - 아내의 맛 함소원 씨 딸 혜정이의 깨무는 표현법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까요?

 

아내의 맛 함소원 씨 딸 혜정이의 깨무는 표현법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매주 화요일 TV조선에서 10시에 방영하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란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프로그램 소개를 하자면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beautiful-thing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1. Favicon of https://moldone.tistory.com 청결원 2020.06.14 06:38 신고

    주말 휴일 잘 보내세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2. Favicon of https://kav90.tistory.com 카프 :)💬 2020.06.14 22:57 신고

    제 초등학교 시절 보는것 같네요 ..ㅠ 항상 문방구 앞에가서 새로산 미니카 대결을 하곤 했지요 헣헣.. 잘보고 갑니다!

  3. Favicon of https://iamnot1ant.tistory.com 베짱이 2020.06.15 04:12 신고

    상당히 화려하네요. ㅋ
    자녀분이 좋아하실듯...
    근데 무동력 미니카네요. ㅋㅋ

  4. Favicon of https://ydaap.tistory.com 쭈니형! 2020.06.18 17:52 신고

    정말 초등학교때 엄청 좋아했던 미니카..

    세월이 그리 지나도 변함없는듯하네여. 애들한테 값진 선물 해주셨네여. 같이 어울리려고 님꺼도 사고 ㅎㅎ

    • Favicon of https://beautiful-things.tistory.com 오늘도 아리땁다 2020.06.19 12:26 신고

      저도 초등학교때 엄청 좋아 했거든요. 학교 끝나면 문구사 앞 트랙에 모여 학원도 안가고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퇴근하고 현관문 열고 들어가면서부터 미니카 얘기로 맞이 해주는 아이들이 무척 사랑스럽습니다.

  5. Favicon of https://good-share.tistory.com ☆♧♤ 2020.06.21 15:09 신고

    예정생각 나네요ㅋ 저도 초등학교 시절에 학교 끝나면 학교앞 문방구에서 미니카 트랙에 보여 놀았었는데~